학습 게시판 > Tip&Tech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Layout | [PADS]Protected Routes 된 부품을 업데이트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2013-04-01 18:10  |  Posted By ED&C

본문

  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 PADS Layout은 Protected Net를 포함한 부품을 업데이트 또는 수정을 하는 것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를 수정하기 위해 Edit Decal에서 작업을 마치 더라도 PCB Board에 오면 수정 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rotected Net를 포함한 부품을 수정 또는 업데이트 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생성 됩니다.) 위와 같은 메시지 창이 생성되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 하면 됩니다. 1. 모든 Protected Net를 해제 시킵니다. 1) Filter에서 Net만 선택을 합니다. 2)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Select All을 클릭 합니다. 3)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Proterties를 클릭 합니다. 4) Proterties창에서 Protected 부분의 체크를 해제 시킵니다. 5) 부품 클릭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 Edit Decal을 클릭 합니다. 2. Pin pair의 Protected Net를 해제 시킵니다. 1) Filter에서 Components만 선택 합니다. 2) 수정을 원하는 부품을 클릭 합니다. 3) 부품이 선택되어진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Select Pin Pair을 선택 합니다. 4) CTRL키를 누른 상태에서 부품을 클릭 하여 선택되어진 부분 중에서 부품은 해제 시킵니다. 5)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 Properties를 선택 합니다. 6) Proterties창에서 Protected 부분의 체크를 해제 시킵니다. 7)부품 클릭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 Edit Decal을 클릭 합니다. 3. 라이브러리안에서 부품 변경 후 업데이트 하는 방법 1) [File]->[Library]를 클릭 합니다. 2)Decals 단추를 클릭 합니다. 3)Library List에서 수정 하고자 하는 Decal을 찾은 후 edit 단추를 클릭 합니다. 4) 부품을 원하는 모양으로 수정한 후 저장 후 Decal Edit에서 나옵니다. 5)PCB 보드 상에서 ECO 툴바를 엽니다. 6) Change Component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7)업데이트가 필요한(4번에서 수정한)부품을 클릭 합니다. 8)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 Library Browse를 클릭 합니다. 9) Library Browse창에서 "Update Part Type from Library" 부분을 체크 합니다.   위이 3가지 방법을 동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 하여 주십시오.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Edu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