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자주하는질문(FAQ)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라이센스 | Q. PADS 실행 시 expire 메모장이 뜨는 경우

페이지 정보

Posted By ED&C

본문

Q. PADS 실행 시 expire 메모장이 뜹니다.

PADS 실행 시 아래와 같이 "The following product options expire in fewer than 30 days"라는 내용의 메모장이 뜹니다.

04cfa8c1078478831d9daf87021d530c_1573800

 


A. 해당 메시지는 사용 중인 license가 30일 이내에 만료된다는 의미로 메모장에 명시된 기간이 지나면 license가 만료됩니다.

위의 메시지를 예로 들면 사용 중인 license가 29일 후에 만료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위의 메모장이 뜨는 경우에는 만료일이 갱신된 license file로 license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만료일이 갱신된 license file은 pads@ednc.com으로 요청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license를 교체하기 전, license type(Node-locked license/Floating license)에 따라 license를 교체하는 방법이 다르므로 먼저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하여 사용할 license의 type을 확인해야 합니다.
☞​ Q. License type(Node-locked license vs Floating license)

 

License type을 확인한 후에는 아래의 게시글 중 사용할 license의 type에 대한 게시글을 참고하여 license를 교체합니다.
- Node-locked license 교체 방법
- Floating license 교체 방법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