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게시판 > HyperLynx PCB Analysis Blog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공지 | HyperLynx License 변경 및 Feature 확인 방법

페이지 정보

2016-06-16 09:02  |  Posted By ED&C

본문

해당 내용에 대해 도움이 되셨거나 관련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먼저 해보신 분들이나 질문에 관해 아시는 분께서는 자유롭게 댓글로 답해주셔도 됩니다. HyperLynx SI/PI를 사용하시다가 이전에 사용하였던 기능이었는데 갑자기 비활성화되어 있거나 이전에 사용했던 메뉴가 있었는데 갑자기 메뉴에 안 보인다…라는 경우가 있을 때, HyperLynx License가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1) HyperLynx License 확인 및 변경하기 초기 화면(Welcome Screen)에서 [ Setup-Options-License Checkout and Checkin… ] 를 Click 하셔서 해당 License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HyperLynx Licensing 화면은 HyperLynx Tool 처음 실행 시, 몇 초간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화면입니다. 해당 시간동안 선택을 못하셨다면 위의 Tool 상단 메뉴바 경로를 통해 변경 및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처음 시작 시 HyperLynx Licensing 화면이 나오는게 싫으신 User분이라면 ㅁ Show this dialog on startup 의 체크박스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ㅁ Warn of expiring Licenses 는 License 만료 되기 전 30일 이전에 알림 기능을 해주게끔 하는 메뉴입니다. 만약 다른 작업중에 License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 현재 License 확인 및 변경을 위해서는 현재 작업중인 창을 저장하여 닫고, 초기 화면(Welcome Screen)으로 돌아가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2) HyperLynx Feature 확인하기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작업 중에 License 확인 및 변경을 위해 작업을 끄지 않고 Feature에 대해 간단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License 변경은 안됩니다.) [ Setup – Options – License Status… ] 를 Click하셔서 현재 License Status (Feature Status)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후, OK 버튼을 Click하여 창을 닫습니다. (아래 화면은 PADS Standard Plus 기준의 Feature Status 입니다.)
Comments

김성준님의 댓글

김성준  |

라이센스 관련 설명 감사합니다. 쉽게 잘 설명 되어 있네요.

권용안님의 댓글

권용안  |

블로그 내용 퍼가도 되는지 여쭙습니다. 출저는 확실히 밝히곘습니다.

ED&C님의 댓글

ED&C  |

출처를 정확하게 밝혀주시고, 퍼가는 블로그 링크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D&C님의 댓글

ED&C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Edu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