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게시판 > HyperLynx PCB Analysis Blog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HyperLynx SI | 1. LineSim 새로운 파일 만들기 및 열기

페이지 정보

2016-06-21 09:54  |  Posted By ED&C

본문

[SI] 1. Opening and Creating Free-Form Schematics From LineSim 해당 내용에 대해 도움이 되셨거나 관련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먼저 해보신 분들이나 질문에 관해 아시는 분께서는 자유롭게 댓글로 답해주셔도 됩니다.

1) Creating Free-Form Schematics From LineSim

HyperLynx LineSim 새로운 파일 생성하기

 

1-1) 아이콘으로 생성하기

1. 아래 화면에서 보이시는 New LineSim Free-form Schematic 아이콘을 Click하시면,

Free-Form Schematic Editor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I와 PI 모두 License를 가지고 계신 User분께서는 Free-Form Schematic Editor (상단 – HyperLynx SI) PDN Editor (하단 – HyperLynx PI)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I Simulation만 하실 경우에는 상단의 Free-Form Schematic Editor 창을 더블클릭하거나 Close 버튼 옆에 최대화 버튼 (아래 그림 참조)을 Click하여 Free-Form Schematic Editor만 보이도록 합니다. File을 새로 생성하시면 기본 File명은 <Untitled.ffs>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새로 시작하실때는 다른 이름 저장 [File – Save as… ]를 통해 저장을 하시고 작업을 시작하는 습관을 가지시는게 좋습니다.

1-2) 아이콘으로 생성하기

2. New – New SI Schematic 아이콘을 Click하시면, Free-Form Schematic Editor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상단메뉴바로 생성하기

File – New Free-Form Schematic – SI 를 Click하시면 Free-Form Schematic Editor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Opening Free-Form Schematics From LineSim

HyperLynx LineSim 기존 파일 열기 2-1) 아이콘으로 파일 열기1 아래 화면에서 보이시는 Open LineSim Free-form Schematic 아이콘을 Click하시면,

Open LineSim File 대화상자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경로 선택하셔서 File을 선택하시고 Open 버튼을 Click하시면 됩니다.

2-2) 아이콘으로 파일 열기

2 Open – Open Schematic 아이콘을 Click하시면, Open LineSim File 대화상자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3) 상단 메뉴바로 파일 열기

File – Open Schematic… 을 Click하시면 Open LineSim File 대화상자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4) Window 탐색기를 이용하여 파일 열기 해당 파일의 경로에서 더블 클릭하시면 파일이 열립니다.

단, 주의 사항은 한번에 하나의 파일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거나 새로 만드시면 기존의 작업하던 파일이 Close 될 수 있으니, 새로운 파일을 Open하시기 전에 저장을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Edu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