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Install Guide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Node-Lock License File 교체방법

페이지 정보

2012-11-28 13:48  |  Posted By ED&C

본문



라이선스가 만료되기 한달 전에 아래와 같이 Expires 경고 창이 뜹니다.  

라이선스가 만료되기 25일 남았다는 메시지 이며, 하루씩 날자가 카운트 됩니다.
이럴경우 기간이 만료되기전에 라이선스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1. Install License File 실행
[시작]-[모든프로그램]-[Mentor Graphics SDD]-[PADS License Assistanse]-[Install License File]을 실행합니다.

Dos창이 나온 후에 Choose Licensing Scheme Dialog가 나옵니다. 
Node-locked using Hardware key or Ethernet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Browse…를 Click하여 License File이 있는 Path를 지정합니다.

 * License File의 위치

    - 한글 Directory 안됩니다.

   - 내문서에 위치에 있어도 안됩니다.

   - 영문 Directory에 위치 해야 합니다.


License File 위치를 지정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Replace existing license

기존 License File을 삭제하고 선택한 새로운 License를 선택합니다.
(License 만료일 경우-Replace existing license를 선택합니다.)

Next를 클릭합니다.



License Setting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다는 Installation Complete Dialog가 나오면 Done Click하여 License Setting이 완료됩니다.



[이 게시물은 ED&C님에 의해 2017-09-18 09:07:06 FAQ에서 이동 됨]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Support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