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Windows10에서 PADS 실행 시 창 늦게 열리는 현상

페이지 정보

2018-01-24 15:16  |  Posted By ED&C

본문

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

최근 많은 곳에서 문의하시는 PADS 창 늦게 열리는 현상에 관련하여 말씀 드리려 합니다.

해당 현상은 Windows 10 RS3(버전 1709) 업데이트 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PADS를 실행하려면 C++관련 Windows 라이브러리를 참조하는데 업데이트된 라이브러리와 PADS에서 참조하는 라이브러리가 상이하여 PADS 창이 열리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현재 PADS 이외에도 C++관련 Windows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툴에 해당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상: PADS 실행 시 창 늦게 열림

원인: 작년 말에 출시된 Windows10 RS3 업데이트

완화 방안1: 이전 Windows10 RS2(1703 버전)으로 복원
                (관련 사항 링크: http://www.pads.co.kr/bbs/board.php?bo_table=files&wr_id=398)

완화 방안2: 금년 1월에 출시된 최신 업데이트 설치

지금 문제가 되는 업데이트는 작년 말에 출시된 것으로 많은 툴에서 이러한 현상이 발생해서 인지 금년 1월 또 하나의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해당 현상이 완화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나 자동 업데이트가 OFF되어 있어 해당 업데이트(RS3)를 설치 안 하신 분들은 이후 상황을 보고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해결 방안과 관련하여 추후 업데이트된 내용 있으면 확인 후 새로 게시하겠습니다.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news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