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뉴스레터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Newsletter from ED&C – 2018. 11월호

페이지 정보

2018-11-06 10:25  |  Posted By ED&C

본문

 01n74ahpy.jpg

교육 일정

 

ED&C에서는 PADS 제품 군의 정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xDX Designer, PADS Router 등 다양한 제품의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D&C 홈페이지(www.ednc.com/calendar/) 를 방문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 9월 교육부터 등록비 및 교육비가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등록비 교육비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시고 ED&C 홈페이지 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A. PADS Basic 교육

- 11 정기 교육: 11월 7일(수) ~ 11월 9일(금) 마감

- 12 정기 교육: 12월 5일(수) ~ 12월 7일(금) 접수 가능

- 12 창원 교육: 12월 13일(목) ~ 12월 14일(금) 접수 가능

 

B. PADS Router(Advanced) & HyperLynx 교육

- 11월 PADS Router(Advanced) 교육: 11월 20일(화) ~ 11월 21일(수) 마감

- 11월 HyperLynx 교육: 11월 22일(목) ~ 11월 23일(금) 접수 가능

 

C. PADS Designer(DX Designer) 교육

- 12월 PADS Designer(DX Designer) 교육: 12월 4일(화) 접수 가능

 

당사에서 진행하는 교육은 교육 시작 한달 전부터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Tech Note

 

PADS Layout VX.2.4부터 PADS 3D 창에 Mechanical Model을 불러와 Board Outline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ü  Import Mechanical Model into PADS 3D

PADS 3D 창에 Mechanical Model을 불러옵니다.

ü  Convert Mechanical Model to Board Outline

불러온 Mechanical Model을 이용하여 Board Outline을 생성합니다.

ü  Mapping Hole

Mechanical Model에 포함되어 있는 Hole Type을 지정합니다.

 

고객 참여 공간

 

ED&C에서는 고객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ADS를 사용하시다 발견한 문제 및 해결방법, 나만의 팁 등을 PADS사용자와 함께 공유하는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해당 내용을 ED&C로 전달해 주시면 저희가 기술문서에 같이 첨부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을 위해 소정의 상품을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분의 참여 바랍니다.

 

ED&C 기술진 일동 드림.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Support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