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Server를 재설치하는데, LMTOOLS에서 Server status를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Error가 표시됩니다.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Status
--------
Flexible License Manager status on Tue 9/24/2024 17:42
[Detecting lmgrd processes...]
License server status: 1717@Mins_OfficePC
License file(s) on Mins_OfficePC: C:\MentorGraphics\Licensing\license.txt:
lmgrd is not running: Cannot connect to license server system.
The license server manager (lmgrd) has not been started yet,
the wrong port@host or license file is being used, or the
port or hostname in the license file has been changed.
Server name: 192.168.100.80
License path: 1717@Mins_OfficePC;
FlexNet Licensing error:-15,10. System Error: 10061 "WinSock: Connection refused"
--------
Status
--------
Flexible License Manager status on Tue 9/24/2024 17:44
[Detecting lmgrd processes...]
License server status: 1717@Mins_OfficePC
License file(s) on Mins_OfficePC: C:\MentorGraphics\Licensing\license.txt:
lmgrd is not running: Cannot connect to license server system.
The license server manager (lmgrd) has not been started yet,
the wrong port@host or license file is being used, or the
port or hostname in the license file has been changed.
Server name: 192.168.100.80
License path: 1717@Mins_OfficePC;
FlexNet Licensing error:-15,10. System Error: 10061 "WinSock: Connection refused"
ED&C님의 댓글
ED&C |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
the wrong port@host or license file로 잘못된 포트나 마기나 잘못된 라이센스 파일인것 같습니다.
C:\MentorGraphics\Licensing\license.tx인 라이센스 파일을 열으서서 날짜나 컴퓨터명과 포트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민경국님의 댓글
민경국 |해당 라이센스 파일은 제품 구매시 함께 제공된 파일 입니다.
라이센스 파일 내용 상에 Exp. Date 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 2021년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제품의 서버를 재설치 할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ED&C님의 댓글
ED&C |안녕하십니까? ED&C입니다.
구매시에 받으신 파일은 만료가 된 License 파일입니다.
License 파일 교체 필요하여 유선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