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동일 IC 부품 전원및 GND 를 분리 사용시 Logic Decal 등록 방법

페이지 정보

2017-11-16 20:18  |  Posted By 진철환

본문

안녕하세요.. (주)두아트 PCB 설계 담당자 입니다.

 

IC 부품 Logic Decal  등록시 전원및 GND PIN 은 Signal Pin 으로 처리하고 Signal Name 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예; VCC , GND)

동일한 IC 부품에 대하여 전원및 GND 를 분리하여 여러개로 사용하는 경우 어떻게 Logic Decal 등록해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EX) 동일한 부품 (LM393ST)

        → IC1 (VCC/GND) , IC2 (VCC/GND) , IC3 (+5V/AGND) , IC4 (+5V/AGND)

 

상기와 같이 전원및 GND 를 분리하여 사용하는 경우 Logic Decal 등록 방법에 대하여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이디앤씨 입니다.
Signal Pin으로 설정할 경우 해당 Net는 부품별로 상이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우선 부품 등록 후, 회로도에서 해당 부품을 부르신 후
부품선택 하여 Properties에 들어가시면 우측 하단에 SigPins으로 들어가 넷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 왼쪽에 All Part로 변경하시면 전체 파트 적용되고 This Part로 놓으시면 해당 부품의 Net만 변경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