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Logic 에러 문제

페이지 정보

2018-02-08 10:46  |  Posted By 신영백

본문

안녕하세요.

 

첨부한 그림과 같이

No license wad found for feature padslogic...

이런 메시지가 뜨는데 원인이 뭔지 궁금합니다.

 

이틀전 신입사원PC에 PADS 설치하고 부터 저와 다른 사람의 PC에서는

이러한 메시지가 뜨는데 이와 관려된 것인지 라이센스가 만료된 것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주)오리온테크놀리지 신영백 책임연구원

메일 : ybshin@oriont.kr

연락처 : 010-7633-6112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ED&C입니다.
문의 해주신 내용에 Detail을 눌러보시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인원이 다 찼거나, 혹은 네트웍이 연결이 안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detail내용 확인하시고, 추가 문의 있으시면 답장이나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