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라이센스 오류 문의.

페이지 정보

2018-05-31 14:44  |  Posted By 장재미

본문

ba09889569d888289de9587183a04947_1527745

 

The following FlexNet errors were found:
    Server 1717@121.136.90.12: Licensed number of users already reached.
Feature:       padsstd_c
License path:  1717@121.136.90.12;
FlexNet Licensing error:-4,132
For further information, refer to the FlexNet Licensing documentation,
available at "www.flexerasoftware.com".

    Server 1717@121.136.90.12: Licensed number of users already reached.
Feature:       padsstdplus_c
License path:  1717@121.136.90.12;
FlexNet Licensing error:-4,132.  System Error: 11004 ""
For further information, refer to the FlexNet Licensing documentation,
available at "www.flexerasoftware.com".

    Server C:\flexlm\license.dat: Cannot find license file.
 The license files (or license server system network addresses) attempted are
listed below.  Use LM_LICENSE_FILE to use a different license file,
 or contact your software provider for a license file.
Feature:       pwrshell
License path:  C:\flexlm\license.dat;
FlexNet Licensing error:-1,234
For further information, refer to the FlexNet Licensing documentation,
available at "www.flexerasoftware.com".

 

 

------------------------------------------------------------------------------------------------------------------

금일 오전까지 잘 사용하고 있다가 라이센스 오류 문제로 자꾸 데모 버전으로 넘어갑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
위의 메시지로는 2가지 방법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서버에서 Lmtools를 재시작 합니다.
2. 서버와의 네트웍 상태를 확인해 봅니다.
위의 2가지 방법을 확인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시면
원격으로도 지원 가능하오니 당사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