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rtquest 기술 지원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2018-06-07 14:38  |  Posted By YI JIEUN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partquest를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요, 문제 생겨서 지원요청드립니다.

 

Partquest 사이트에서 원하는 부품을 선택 후 다운로드하여 .pqz 파일을 저장 후 , 더블클릭 했는데, 첨부해 드린 것처럼 경로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거나 , 터널 창만 잠깐 나타났다가 그냥 사라져 버리네요

 

뭐가 문제 인지 몰라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다운 받은 .pqz 파일이 변환을 할 수가 없네요.


PADS는 C경로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팀뷰어도 깔려있으니 원격지원해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

원격으로 설명드린 대로 사용해 보시고 계속해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02-2069-0099(1번->1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