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실행 라이센스 문의

페이지 정보

2018-09-21 13:01  |  Posted By 조성환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PADS 네트워크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 (서버) 컴퓨터 메인보드 교체이후 첨부파일과 같이 라이센스 오류가 뜹니다.

제 컴퓨터는 (연결된 컴퓨터)입니다.

 

설정만 변경하면 될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니면 제 컴퓨터 네트워크 버전을 USB버전으로 변경은 못하나요?

(USB 라이센스 보유중)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

첨부해 주신 에러 보니 Network 문제 보다는 Windows 시간이 현재와 다른 것 같습니다.
Windows 시간 현재 시간으로 변경 후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