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Re: 라이센스 오류 관련

페이지 정보

2019-07-11 09:51  |  Posted By ED&C

본문

안녕하세요. EDNC입니다. 

 

라이선스를 보내드린지가 얼마 안되어 라이선스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Dongle드라이버 문제로 추측 됩니다. 아래의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1.USB 전원 절전 모드 해제

제어판\모든 제어판 항목\전원 옵션\전원 관리 옵션 설정 편집 고급 전원 관리 옵션 설정 변경

USB절전을 사용안함으로 설정

 

2. Dongle드라이버 재설치

본 홈페이지  - 기술지원 - 자료실에 "win10포함 USB Dongle Driver입니다." 의 게시물에 있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면 회사번호로 연락 주시면 원격지원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