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Note 5626: Summary of LogFiles/pcberr.log

페이지 정보

2019-08-20 13:37  |  Posted By HANSOONJAE

본문

dxdesigner에서 layout으로 넘길라 할때마다 이런 알림이 뜨더라고요 

레이아웃 나오는 거는 문제가 없지만 신경 쓰여서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파일에 읽기 권한이 없다는게 무슨 뜻인지를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layout에서 ctrl+alt+c로 핀 넘버가 아니라 핀 네임을 띄우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 까요?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정상적으로 Forward Annotation이 진핸된다는 것은 진행중에 DxDesigner가 Lock이 되어 읽기 전용이 되고,  netlist출력후에 lcok이 없어지면서  읽기 전용이 풀어집니다.
그과정에서 ICDB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로그 없이는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 하니 해당 프로젝트를 보내주시거나, 원격으로 문제를 파악해야 할 것 같습니다.
두번쨰 문의해주신 Displayt Color의 항목은 Custom으로 할 수 없어서 핀네임은 불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