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Single/Zero Pin Net Warnings 관련문의(pads logic VX.2)

페이지 정보

2020-01-21 09:36  |  Posted By 하종민

본문

41460dc8d3d2b5c16e9830c729fdc1d4_1579566

 

안녕하세요. PADS Logic내 OFF-PAGE 설정과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1. BAT+ 이름의 두개 OFF-PAGE핀중 오른쪽 핀 BAT+을 POWER+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가능한지 궁금하며, 가능하다면 방법 문의드립니다.

 

2. 현재 회로도를 바탕으로 LAYOUT을 그리던중  

PADS Layout Link 팝업내 Send Net list를 클릭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warning 메세지를 볼수 있습니다.

 

Single/Zero Pin Net Warnings

----------------------------

Net BAT+ has less than two pins in PCB net list file.

 

-> PADS Layout 상에서 R1과 연결된 BAT+ copper를 생성하고 싶은데 R1 의 1번핀과 달리 2번핀에는 NetName이 보이지 않습니다.
  (Display color option에서 NetName visible 상태)

-> 위의 Warning 메세지와 관련된 문제라고 생각되며 이 문제를 해결하면 될것 같은데, 

   정확히 어떤 룰에 의해 문제가 발생된 것이며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NetName이 보이지 않는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1. OFF-Page의 Net Name 변경은 OFF-Page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하여 Properties에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2. Net BAT+ has less than two pins in PCB net list file.
BAT+ Net에서 현재 R1 부품의 2번핀만 연결되어 있고 다른 핀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두핀 이상의 핀에 연결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Net 구성이 안된 상태입니다.
다른 부품의 핀을 연결 후 Net 구성 후에 Layout으로 넘기시면 해당 문제는 해결됩니다.

이상입니다.

하종민님의 댓글

하종민  |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1번질문에 추가 문의드립니다.
- BAT+ 오른쪽 OFF-PAGE를 변경하면 왼쪽 BAT+도 동일한 이름으로 변경됩니다.
- 왼쪽 BAT+ OFF-PAGE는 그대로 두고 오른쪽 OFF-PAGE만 변경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ED&C님의 댓글

ED&C 댓글의 댓글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PADS에서는 하나의 Pin에 하나의 Net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