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9.5 License 문의

페이지 정보

2020-01-28 19:26  |  Posted By 정부진

본문

안녕하세요

 

PADS 9.5 버젼과 PADS VX 2.3을 동시에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노트북 OS 에러로 인하여 시스템을 초기화 한후 

프로그램 서치이후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출력이 됩니다.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PADS9.5와 PADS VX2.3의 경우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feature가 달라 해당 메시기지 발생합니다.
적어주신 메일로 조치방법 송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찬두님의 댓글

정찬두  |

상기 내용과 동일한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1주일전부터..
조치방법 요청드립니다.
dusung7@empas.com

ED&C님의 댓글

ED&C 댓글의 댓글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기재하신 메일로 방법 송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