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Basic Scripts에서 좌표데이터 문의 입니다.

페이지 정보

2021-09-28 11:03  |  Posted By 소병무

본문

Basic Scripts에서 좌표데이터를 출력할때 사용중인 old X-Y Part Location Report 기능중에 문의할 것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으로 PartType, RefDes, PartDeca, Pins, Layer, Orient., X, Y, SMD, Glued 데이터를 출력할 수 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Edit로 코딩된 내용을 보면 수정을 할 수 있는것으로 확인되는데 제가 원하는 데이터를 추가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문의 내용

 

1. Part Attributes에 추가한 임의의 데이터 (ex.부품 제조사)를 같이 출력할 수 있는 방법

 

2. 출력할 데이터 중 Value 값도 출력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ED&C님의 댓글

ED&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작성되어 있는 Basic script를 수정하거나 새롭게 작성하는 부분은 저희 쪽에서 도움을 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Value나 Attribute를 출력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1. PADS Layout Script Wizard 선택 후 Run해줍니다.
2. Next를 클릭합니다.
3. Microsoft Excel 선택 후 Next를 클릭합니다.
4. PCB-Based Report를 선택 후 Next를 클릭합니다.
5. Part 선택 후 Next를 클릭합니다.
6. General Part Type properties in table format를 선택후 Next를 클릭합니다.
7. 추가할 항목들을 Part Properties에서 선택 후 Add를 눌러줍니다.
(Part type / Name / PCB Decal / Pin Count / Layer Name / Orientation / Position X, Y / SMD / Glued)
8. Value를 선택 후 Add를 클릭합니다.
9. 하단의 Attibute 목록에서 출력한 Attribute를 선택 후 Add를 클릭합니다.
10. Next를 눌러 문서를 출력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동기님의 댓글

김동기  |

위 알려주신대로 했는데.. 좌표 데이터 추출시 PartType 변경이 안되요 ㅠㅠ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